1. 의무 사항
1) 팀 구성 : 3~5인, 2회 이상 결석 시 팀원 탈락, 1인만 남을 시 전체 탈락(팀원 탈락 시, 사업단에 즉시 보고)
2) 모임 일시/장소 확정
- 사전 제출된 계획서 변경 시, 반드시 사업단 승인 필요(단, 1회 변경 가능)
3) 모여서 프로그래밍, 스터디, 공모전 등 전공 관련 도전 활용하기
- 방학 중 6회 이상, 매회 3시간 이상(주당 최대 2회 이하만 인정)
4) 모임마다 시작/종료 기록 남기기
- 개인 블로그, github의 TIL 허용(모임 종료 전 완료)
- 블로그나 TIL은 전체공개 의무(SW사업단에서 모니터링 예정)
- MOCA 커뮤니티에 팀 기록 남기기(모임 후 24시간 이내, 참석자 목록/인증사진 필수)
2. 신청 방법
1) 아주허브 통하여 신청 접수(신청서 첨부 필수)
2) 활동 계획 및 예상 성과를 평가하여 선정 예정